Stay PRUGIO : Edu Band, Culture Platform을 통한 맞춤형 외부공간
빅데이터와 고객만족도 분석을 통해 수요자 맞춤형 공간을 계획하였다. 여행과 휴가에 대한 인식변화 조사를 통해 멀리 떠나지 않고 단지 내부에서 여가를 즐기는 대규모 컬쳐 플랫폼을 조성하였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 관련 콘텐츠 구상을 통해 어린이집을 중심으로 아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600M의 에듀밴드를 계획하였다. 마지막으로 쾌적한 환경 니즈를 고려하여 단지 곳곳에 미세먼지 저감숲을 조성하였다.

Stay Home : 건강한 거주환경을 통해 주거공간의 가치 상승
주 40시간 근무와 코로나 19로 집에 대한 기준이 바뀌었다. 이에 따라 외부에서 현관까지 미세먼지와 팬데믹에도 건강한 거주환경을 만들고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올인룸-카멜레존과 오픈발코니를 설치하여 주거공간의 가치를 높였다.

Stay Togerther : 삶을 나누는 공유형 커뮤니티
신혼부부의 육아부담을 덜어주는 공동육아시설인 돌봄 119, 재택근무를 위한 코워킹 스페이스, 방과 후 온라인 학습을 위한 랜선 클래스를 제공하고 24시간 생활 밀착형 커뮤니티 시설을 조성하여 입주민을 배려하였다.

Stay Eco : 자연, 지역, 이웃과 함께하는 친환경 단지
주변 공원으로 열린 통경축을 확보하면서 플리마켓인 상설나눔마당과 4차 산업혁명의 공유 모빌리티를 적극 도입하였다. 더불어 건축물 에너지 효율 1플러스 등급으로 쾌적한 공원 같은 친환경 단지를 완성했다. 주거의 기본에 충실하면서 시대의 흐름에 따라 프리미엄의 가치를 담아낸 단지이다.

대지위치 : 부산 에코 델타시티 공동 18블럭
용도 : 공동주택
대지면적 : 54,826.00㎡
사업대상주택호수 : 972세대
설계 : 2020
클라이언트 : 부산도시공사
공동응모 : ㈜하우드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 ㈜일신설계종합건축사사무소
프로젝트팀 : 이준희 이인재 강수현 최신애 이혜진 홍혁기 정영경 배아진 한세리 이동주 이효종(이상 유선), 송두호, 윤태우(이상 하우드), 전미옥, 박규태(이상 일신)